수원운전연수 도로 의미

도로에 줄무늬가 있는데, 무슨 뜻이죠?
이론적인 리프레셔 코스는 비파선, vetted, 녹색, 파랑, 노랑 줄무늬: 도로에 있는 미로일 수도 있고, 때로는 미로일 수도 있다. 그래서 그들은 종종 명확성이 결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너무나 편리한데요. 수원운전연수 따라서 줄무늬와 그 의미가 있다.

첫 번째로, 표지판이 선 신호 위로 올라가면 항상 사장이 됩니다. 하지만 둘 중 어느 쪽도 설 수 없다. 그러면 여러분이 얼마나 열심히 하고 있는지, 아니면 보드를 놓쳤을 때는 주차를 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길에 있는 줄무늬와 색깔의 기능을 여기서 보자. 그들은 더 이상 기억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통지: 예를 들어, 도로 작업을 통해 더 낮은 속도 한계가 있는 기호가 있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수행해야 합니다.

  1. 녹색 사이에 있는 이중 흰색 중간 스트라이프입니다. 속도 한계는 여기에 달리 표시되지 않는 한 시속 100km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이중 줄무늬가 있는 경우에는 따라잡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정지된 흰 선의 경우, 그것을 금지하는 표지가 없는 한, 당연히 행해질 수 있다. 그나저나, 녹색은 중용 (mid-berm) 이라는 생각에서 나온 것이다. 메모리 지원: 친환경은 종종 좋고, 위험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 열심히 할 수 있습니다.
  2. 교통표지판이 달리 표시되지 않는 한, 여기서는 수원운전연수 시속 80km의 녹색이 없는 이중 흰색 중간선이 최고 속도입니다. 지금도 그것이 중단된다면, 당신은 따라잡을 수 있다. -그는 당겨받았지만, 분명히 그렇지 않았습니다.
  3. 이 표시에 중간 선이 없음, 속도 한계는 일반적으로 시간당 60 km입니다. 그러나 그 징후들이 분명히 지적되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이 접시들을 얻지 못한다면, 그것은 시속 80마일입니다. 중간 줄무늬가 없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운전을 덜 하기 때문에 도로는 폭이 좁아 보인다. 다이크 도로나 육로를 생각해 보세요. 중간선이 없다면, 여러분은 할 일이 훨씬 적습니다. 왜냐하면 수원운전연수 여러분이 떠나는 방식이 정확히 무엇이기 때문입니까? 강하게, 분명히 구부리고, 비가 오거나 밤에.
  4. 연석에 있는 노란 줄무늬가 선을 정지시킨 다음에는 여기에 주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선을 넘으면 서 있는 것도 금지된다. 가능한 한 빨리 짐을 내리고 짐을 내리거나 내리는 것과 같다.
  5. 노란색 줄무늬의 노란색 줄무늬: 도로 작업에서, 그들은 일시적인 마차를 나타내기 위해 색상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때로는 헷갈리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구’ 의 흰 선들이 도로는 아직도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항상 노란색 선을 따른다. 또한 이러한 스트라이프는 최대 속도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매트릭스 보드나 (임시) 도로 표지판에 있습니다.
  6. 파란색의 연석 또는 마차의 방식: 도로에 파란 많은 파란색이 무엇인지 정확히 말하면, 이 줄을 따라 주차하자마자 파란 차를 보이게 하고 앞 유리창 아래에 적기를 놓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것입니다. 이 파란색 구역에 얼마나 오래 주차할 수 있습니까? 표지판에 있습니다.
  7. 레드 자전거 도로
    이 색깔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자전거 도로의 아스팔트는 수원운전연수 단지 빨간색이어서 자전거 도로와 도로의 구분을 더 잘 만들 수 있다. 법적 지위가 있는 빨간색 자전거 스트립들이 있는데, 이는 도로의 ‘보증’ 상에서 그들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보장한다. 그리고 스트립에 자전거 기호가 있는 경우에만 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자전거 기호가 없으면, 그 스트립은 자전거 도로의 제안만을 생성한다. 따라서, 이러한 스트립들은 ‘제안적 매연’ 이라고 불린다. 이러한 제안된 연기는 시각적으로 객차를 좁게 하고 교통 속도를 다소 감소시킨다.
  8. 그 밖의 도로의 다른 색깔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곳에서 특별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하여 문지방이나 지방의 고유한 창조물들도 있습니다. 그러니 주의를 기울이세요. Steenwijk의 경우처럼, 중심에는 녹색이 없지만, 노란색과 두 개의 부분적으로 작동되는/플러시된 줄무늬가 있다. 한 시간에 50마일을 가실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항상 도로 표지판을 가지고 있다.

왜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이 모든 줄무늬와 색깔들은 너무 복잡하게 만들지 않나요? 아뇨, 그들은 돕고 있어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것을 거치지 않고, 예를 들면, 두 개의 중간 줄무늬가 더 먼 거리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더 조심하고 주의해야 하기 때문에 충돌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리고 수원운전연수 도로에서 노란 줄무늬가 있는 것은 당신이 일시적인 객차에 머물러 있게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을 상기시켜준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여전히 작업공간에 있으므로 속도를 조정해야 합니다.